공지사항

제목 에어본 카고/나이트 펌웨어 업데이트 문제 해결

평점 : 0점  

작성자 : 대표 관리자 (ip:)

작성일 : 2015-10-06 17:56:00

조회 : 735

추천 : 추천

내용

안녕하세요. 패럿몰 입니다.

요즘 고객님들 중에 에어본 카고와 나이트의 펌웨어가 안된다고 하셔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 

 

1)    스마트폰으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의 사양에 따라 30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니 안정적인 업데이를 위해 스마트폰 화면 꺼짐 시간을 10분 이상으로 맞추고 진행하세요.

2)    PC에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 때에는 USB케이블을 PC에 연결 후 하기 링크에서Software Download 클릭 후 파일을 복사하여 연결된 미니드론에 붙여넣기 하십시오. 드론의 눈이 꺼졌다가 켜지면 USB를 뺀 후 전원을 껐다 킨 후 사용하세요.

      드론을 PC에 연결해서 내컴퓨터에 이동식 디스크가 나오는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해당되는 상품의 URL을 클릭하세요.

▶ 에어본 나이트: http://www.parrot.com/usa/support/parrot-airborne-night-drone/

▶ 에어본 카  고: http://www.parrot.com/usa/support/parrot-airborne-cargo-drone/

▶ 하이드로포일: http://www.parrot.com/usa/support/parrot-hydrofoil-drone/

 

아래와 같이 Software update를 클릭 후 Download 해주세요.

 

3)    펌웨어 업데이트가 안되거나 안정적이지 않을 때 미니드론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. 전원 버튼을 10초이상 누르고 있으면 불이 깜빡 거리며, 그때 전원 버튼을 뗀 후 사용하십시오. 초기화 시 사진이 삭제되기 때문에 미리 옮겨주십시오.

4) USB 선을 뽑고 껏다가 다시 켜면 업데이트를 시작하며, 완료 후에 즐거운 비행해보세요 !

 

첨부파일 :

비밀번호 :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LIST MODIFY ANSWER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TOP


CS CENTER : 02-6959-1053